천 문 해 자
한국 天文解字學會









讀山海經

泛覽周王傳
流觀山海圖
俯仰終宇宙
不樂復何如




                                                                                                      .천문해자 | bc8937 | 율곤학회 | 싯담어 강의 | 자유게시판| Poem | Classic Rock
       
 
자유게시판  
       

한국어는 동서 문명의 뿌리 . 인도-유럽어의 기원 산스크리트
Sanskrit Language Cognate Indo-European Languages

 
환단원류사 . 데모판 . 흑수론 새 책 소개(구입 안내)
 환단원류사 . 데모판 . 흑수론 새 책 소개(구입 안내)     가격 : 2만원 입금계좌 : 농협 302-2875-3808-11 (환단서림) 주문 전화 : 010-2875-3808 문자 & 카톡 가능, 주소 이름 전화번호 전송 요망  카카오환단원류사 강의 신청(무료) : 책을 구입하시면 자..
환단원류사 bc8937 홈피 이전 주소 바뀜
환단원류사 메인 홈페이지'천제환국상고사'가 주소를 바꾸고 새집으로 이전했습니다. http://www.bc8937.pe.ne.kr/이 주소는 아래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천제환국상고사 http://www.bc8937.kr새주소를 사용하면서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천제환국상고사 둘러보기http://www.bc8937.kr
환단원류사학회 춘계학술 발표회 개최 2017년 3월 19일(日)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환단원류사 학술회 원고 모집
      안녕하십니까? 환단원류사 학회에서 알립니다.   다가오는 3월 중순에 서울 서대문 독립공원 지하 대회의실에서 환단원류사 학술발표회를 열게 되었습니다. (아직 날짜는 미정) 이에 우리 환단역사에 관심이 많은 분들께 주제발표 원고를 모집 청탁합니다. 채택되신 분께는 소정의 원..
환단원류사 시리즈 완간 / 청구원류 新 발간
                            [신간] 환단원류사 권 二 . 청구원류(靑丘源流)     38,000원     bc8937   구매 안내      
환단시편 구입 안내
         환단시편 주문 안내        
님금나무 구입안내
   * 소설 환단원류사 '님금나무'가 출간되었다. 본서는 '환단원류사'를 보다 재미있게 읽을 수 있도록 이야기로 쓴 책이다.  주인공들의 대화 속에 부도지의 핵심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우리말의 어원이 산스크리트였다는 사실을 이야기 속에서 자연스럽게 알 수 있도록 꾸몄다..
환단원류사 책이 나왔습니다.
         책 소개 : 저자 朴 民宇 * 율곤학회, 천문해자학회, 천제환국상고사(bc8937) 홈페이지에서 공동으로 집필하였으며 21세기 '한국학 연구서'로 활용하기 위해 발간한 책이다. 총 3권으로 발간될 예정이며 총서 1 . 2권은 '환단원류사', 총서 3권은 '천문해자(天文..
가마괴, 가마기, 까마귀 오(烏). 삼족오 해설
도서주문   다음카페
카카오환단원류사 신설
카카오환단원류사 동영상 코너 신설했습니다. 카카오톡 녹화 중계 
손과 역에 관한 의미가 무엇인지 여쭈어 봅니다,
안녕하세요. 천문유초를 보다보니 순(順)이라고 하는 것은 동쪽을 향하는 것이고, 역(逆)이라고 하는 것은 서쪽을 향하는 것이라 하는데 이 말이 무슨 말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혹 설명을 좀 해주시어 후학의 무지를 일깨워 주시기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문의는 아래 주소로
문의는 아래 주소로 해주세요.사정상 이개춘선생님께 연락이 닿지 않습니다. 죄송합니다.  이개춘 선생님 블로그로 연락바랍니다. http://blog.daum.net/gapgol1
강상원 노자 도덕경 신해석 출간 환영
 http://cafe.daum.net/bc8937/XSfu/32바로가기바로가기바로가기그림이 안 보이면 바로가기를 누르세요. 주문전화 : 010-9134-4505 강상원박사 직통http://cafe.daum.net/bc8937/iaiL/76
별자리에 관하여 질문 드립니다,
건·제·만·평·정·집·파·위·성·수·개·폐 (建·除·滿·平·定·執·破·危·成·收·開·閉)혹 이 별들이 어디에 위치한 어느 별인지 아시면 가르침을 부탁 드립니다, 
카카오환단원류사 인터넷 강의
 카카오환단원류사 인터넷 강의는 2017년 3월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잘 운영되고 있습니다. 현재 70여 명의 회원이 강의를 시청하고 계십니다. 도서를 구입하신 분은 자동으로 초대가 됩니다.   간혹 초대를 받으신 분이 뭔지를 몰라 나가기를 하시는 분도 계시고 또 카톡소리가..
환단시대(桓檀時代) 역대 주요 년표
환단시대(桓檀時代) 역대 주요 년표   환국(桓國)  * 상원갑자원년(bc.8937) : 10월 상달 개국원년, 지갱천황(地鏗 天皇) 간지(干支) 공표   * 역대신선통감(歷代神仙通鑑) 제1권 中   “盤古遂出御世 是爲三才首君 有君民之別 盤古常坐高處 衆人聚立聽敎 乃分講天地..
환단원류사 단국과 조선
  제목을 클릭하시면 바로가기 연결 됩니다.  위에 첨부파일을 받으셔도 됩니다. 환단원류사 단국과 조선  위에 제목을 클릭 하시면 환단원류사 카페로 연결됩니다. 도서주문   다음카페
유투브 환단원류사
https://youtu.be/JUWwIwMcoqk웹브라우저는 크롬을 사용하셔야 보입니다.인터넷익스프로러는 지원 중단 되었습니다. 
환단원류사학회 대구 경북지역 모임
안녕하세요.환단원류사 대구 경북지역 오찬 회동을 합니다.12월 16일 토요일 오후 1시 동촌 강변주차장(옛 구름다리 자리) 현재 지하철 동촌역 바로 옆근처 식당에서 3시간 정도 모임합니다.참여 가능하신 모든 분은 아래 전화로 연락 주시고 와 주세요.010-2875-3808  박 민우감사합니다. 마이오이소^^
무(巫)의 근원(根原) / 도통(道統)과 선통(禪統)
 무(巫)의 근원(根原) / 도통(道統)과 선통(禪統)   https://blog.munpia.com/choa1224/novel/94291웹소설 싸이트 '문피아' 에서 절찬리 연재中휴대전화로 접속하시면 검색창에 한민족사를 입력하시면 들어갑니다.   무(巫)의 근원(根原) / 도통(道統)과 선통(禪統)  환인씨께..
한민족사 5분 강의 연재
  한민족사 5분 강의한민족사(韓民族史) 5분 강의아래 주소에서 한민족사 5분 강의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https://blog.munpia.com/choa1224/novel/94291국내 최고의 소설 웹싸이트  문피아입니다. 연재글은 휴대폰에서 잘 보이게 최적화 되어 있습니다. 시리즈를  계속 읽으시면 한민족사에..
21세기를 언어·문자 역사학으로 열어라 (2)
21세기를 언어·문자 역사학으로 열어라 (2)21세기를 언어·문자 역사학으로 열어라 (2) 판찰라스구독2.7천추가 공유 더보기조회수 253회12 0게시일: 2017. 7. 15.소남자 김재섭 선생, 강상원 박사우리역사에 관한 어원적 고찰 및 청동기 금문 학술 세미나21세기를 언어·문자 역사학으로 열어라 (1)주..
21세기를 언어·문자 역사학으로 열어라 (1)
21세기를 언어·문자 역사학으로 열어라 (1) 판찰라스구독2.7천추가 공유 더보기조회수 456회34 1게시일: 2017. 7. 15.소남자 김재섭 선생, 강상원 박사우리역사에 관한 어원적 고찰 및 청동기 금문 학술 세미나21세기를 언어·문자 역사학으로 열어라 (1)주최; 사단법입 상고사학회협조; 금문연구회후..
강상원 . 판찰라스 게시판 오픈
천문해자학회 홈페이지에서 (강상원 . 판찰라스)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앞으로 저의 칼럼은 새로 만든 칼럼방에 계속 올리겠습니다. 많은 이용바랍니다. http://1000moon.pe.ne.kr/board.php?board=Chunmoonhaeza&category=8&set_shape=bbs
21세기 인문학을 여는 언어역사학 세미나/강상원박사
21세기 인문학을 여는 언어역사학 세미나2017년 6월 12일 오후 1시~6시장소: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제2소회의실우리 팔도 사투리가 동서 언어의 뿌리이며우리말과 한자의 발음,뜻이 정통 산스크리트어임을 밝히는강상원 박사님,중국 낙빈기선생과 함께 청동기에 새겨진 금문을 연구조선의 정체성을 밝히는 소남자 김재섭..
연등불(燃燈佛)의 수기(授記) 2017년 4월 초파일
연등불(燃燈佛)의 수기(授記)박 민우 연등불(燃燈佛)은 범어로 디팜카라-붓다(DIpamkara-Buddha)이다. 연등이란 등에 불을 켠다는 의미이다. 등은 등인데 연꽃으로 장식한 등을 말한다. 그러면 수많은 꽃 중에 왜 하필이면 연꽃인가 하는 문제가 생긴다. 그 역사는 약 1만 2천 년 전에 희말라야에서 시작되었다. ..
카카오환단원류사 강의실 개강bc8937
안녕하세요. ^^환단원류사 저자 박 민우 입니다. 3월 19일 서대문 독립공원 독립관에서 열었던 강연회는 잘 마쳤습니다.환단원류사에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 분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책을 한 번 구입하고 끝나는 것보다 지속적으로 환단원류사를 강의 하는 것이 작가의 도리이자 본분으로 생각하..
환단원류사 춘계학술회의 안내 2017년 3월 19일(日)
  클릭하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청구원류 다이제스트
  청구원류 다이제스트 이글은 본인의 저서 '청구원류'를 소개하기 위해 압축하여 쓴 글입니다. 즉석에서 쓴 글이고 수정을 하지 않은 관계로 완성도가 떨어집니다. 하지만 청구원류는 지금까지 아무도 밝히지 못한 상고시대 역사를 세계 최초로 본인이 서술한 것이므로 이 소개글은 개괄적이지만 전체적인 맥락을..
붕새(鵬鳥)의 부리는 자비(慈悲)가 없다
붕새(鵬鳥)의 부리는 자비(慈悲)가 없다 박 민우  도(道)를 말한다는 것은 허망한 것이다. 도(道)를 말로 설명하면 있는 것도 되고 없는 것도 되며, 큰 것도 되고 작은 것도 되며, 보이는 것도 되고 보이지 않는 것도 되며, 만져지는 것도 도(道)이며, 만질 수 없는 것도 도(道)이다. 세상 사람들이 말..
올바른 역사를 위한 조언
 올바른 역사를 위한 조언  1. 대영박물관==> 영국박물관으로 고쳐 불러야합니다. 영국박물관에 전시한 모든 유물은 우리땅에서 강탈해 간 것입니다. 자기 나라 역사가 코쟁이들의 구둣발에 일그러졌어도 그 놈들을 대영박물관, 대영제국이라 불러주는 참무지한 백성들이 너무 많습니다. ..
간지에 대해 질문 답변
        첨부파일을 열어 보세요.       간지_답변_상세히.html (97KB)        
대륙에 실존하는 수만 권의 고려(高麗) 장서(藏書)
    '청구원류 / 만설 / 4. 대륙에 실존하는 수만 권의 고려(高麗) 장서(藏書)' 올립니다.       대륙에 실존하는 수만 권의 고려(高麗) 장서(藏書)         대 중국 사업가인 김(金)은 1999년 어느 날 북경의 한 호텔에 있었다. 낮에 중화서적에서 구한..
우리 사투리가 먼저인가? 산스크리트가 먼저인가?
      지난 7월에 누가 메일로 질문해주셨습니다. 여기에 질문해주신 분의 이름을 빼고 글 올립니다.  우리 사투리가 먼저인가? 산스크리트가 먼저인가?   안녕하십니까?  환단원류사 저자 '박민우'입니다. 답신이 너무 늦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민족의 성전 삼성궁에 다녀왔습니다
 대구에서 승용차로 3시간을 달려 지리산 청학동 삼성궁에 갔다. 날씨는 잔득 찌푸리다가 결국 비가 내렸다. 산중에 안개가 자욱히 깔려, 온 사방이 희뿌연 가운데 많은 관광객이 찾아 왔다. 내일이 개천절이라서 그런지 사람들은 비를 맞으면서도 마고성의 신비한 모습에 도취하여 연신 감탄사를 내뱉는다...
힌두교 불교 무대륙 질문 답변
     질문자 :홍익****    저는 불자로서 이때까지 힌두교 문화를 배경으로 불교가 나왔다고 배웠습니다. 힌두교와 태평양에서 가라앉은 무대륙 그리고 불교는 어떤 관계인지요. 아시는대로만 가르쳐 주십시요. 너무 광범위한 질문이라 송구스럽습니다. 고맙습니다.  朴民宇 20..
환단원류사 시리즈 완간/청구원류 新 발간
                            [신간] 환단원류사 권 二 . 청구원류(靑丘源流)     38,000원     bc8937   구매 안내      
청구원류 새 책이 나왔습니다
         환단원류사 시리즈를 마무리하는 글    지금까지 환단원류와 청구원류를 추적해오면서 많은 독자들에게 지지를 받았다. 그들에게 일일이 찾아뵙지 못하고 지면을 통해 감사드리는 것을 부끄럽게 생각한다.   이 책의 전편에 속하는‘환단원류..
12345

모든 글은 저작권이 등록되어 있으니 상업적인 용도의 펌글은 불가, 출처는 필히 밝혀주세요.

천문해자 | 율곤학회 | 천제환국상고사 | 동이는 천문학자 | 싯담어 강의 | 자유게시판 | Poem | Rock'n Roll

Copyrightⓒ 2013 BC.8937 All rights reserved. Mail to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